소방 서비스의 새로운 판로 소방24와 함께하세요!
-
전화하고 발로뛰는 영업, 이제 그만
-
건축물관리대장 데이터 연동!
-
선결제로 안전하게! 대금수령 걱정 NO
-
스케줄 관리까지 소방24에서 한번에!
파트너스도, 구매자도 안전한 소방24 안전거래 어떻게 진행되나요?
-
STEP 1 : 판매등록 & 견적참여
구매자가 올린 실시간 견적을 확인하고 우리 업체의 견적을 올리거나
건물유형과 연면적별 금액을 미리 설정하여 판매등록을 하세요! -
STEP 2 : 결제완료 & 서비스 진행
구매자의 선결제 완료 후 전화상담을 통해 방문예정일을
확정하고 점검 또는 공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! -
STEP 3 : 거래완료 & 대금수령
점검 또는 공사가 끝난 후 거래가 완료되면
선결제된 금액이 나의 예치금으로 입금 완료! 오늘도 안전하게 판매 끝!
왜 소방24 파트너스가 되어야 할까요?
-
안전한 대금수령
건물주로부터 미리
대금을 선결제 -
편리한 정보제공
연면적·사용승인일 등
건물데이터 연동 -
고객유입 상승
실시간으로 올라오는
수많은 견적요청
신규판로를 찾고 계신가요? 1등 소방 중개 서비스, 소방24로 시작하세요
컴퓨터/노트북/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상품을 관리하고 판매해보세요!
오늘도 수많은 고객들이 사장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!
지금 바로 가입신청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!
문의전화 : 1544-6590